메리노울체험단-밀레

이벤트제품리뷰 2009. 8. 31. 18:18


아웃도어전문점 밀레에서스포츠울 체험단  모집에 당첨
천연소재의 호주 메리노 울의 기능성이 우수한 스포츠울의 새이름 MERINOperform의 첫 경험의 느낌을 올려 본다.
메리노울??어떤 제품일까?
http://www.merino.or.kr/index.html


울이라함은 따뜻함?
처음 제품을 받았을땐,,,반팔의 부드러운 촉감이 좋은걸 가장 처음 느겼다.



원래색상이예요~~제품색상

양말역시 등산화에 싣으면 보온성과 부드러운 소재인걸 느낄 수 있을것 같았다,
등산갈때 싣어 보기로하고....


메리노울 마크가 왠지 좋은 품질을 나타내는것 같은 상표가 마음에 들었다.

오른쪽팔에 멜레의 상표가...
상표가 눈에좀더 잘띄었으면 좋겠고...인쇄가 조금 안 좋아 보였다.

메리노티셔츠와 모자 이렇게 차려입고 아웃도어활동으로 좋을듯....
산책이나 여가활동 스포츠활동등....


모자의 창의 소재가 돋특하게 마음에 들었다,,,
실증나지 않는 디자인이라 할까??




소재을 가까이에서 촬영....촘촘한 섬유

케쥬얼옷과 잘 어울린다...

내친김에 가까운 공원에가서...야구게임을 해보았다.
뭐 땀을 많이 흘리지는 않았지만 촉감이 좋아서 기분이 좋아지는듯...

울의 가장 걱정이 되는게 세탁이다...
울 관리방법의 메모가 동봉되어있었다...

처음으로 두어번 착용후 손세탁을 했다.

세탁등 관리를 잘하면 오랫동안 본래의 옷으로 오래입을 수 있을듯하다..
좀더 체험을 통해 더 관찰해 보겠지만...